재밌고 즐거운 푸켓 신혼여행♡
- 원예진♡박명진
- HIT 2256
- 2019.06.08
2019.6.1 결혼식을 올리고 6.2일 주일에 오전예배를 드리고 오후6시 비행기를 타고 푸켓 신혼여행을 떠나게되었습니다.
오빠도 저도 첫 해외여행이라 설레면서 기대가 되고 걱정도되었지만 풀빌라에서 4박과 함께 가이드가 포함되어 있어서 안심하게 되었습나다.
밤에 도착하자 마자 풀빌라에 들어갔는데 너무 시원하고 사진그대로 개인 풀장이있고 큰침대와 크고 깔크한구조가 너무 맘에 들었습니다.
다음날 아침에 조식을 먹었는데 디양한 빵에 과일들이있어 무난했습니다. 그리고 4박6일동안 동행해주신 이상화 매니저님 덕분에 더 즐겁고 안전한 신혼여행이 될수있었습니다. 항상 꼼꼼하게 챙겨주시고 친절하게 알려 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가장기억에 남았던 일정은 스킨스쿠버다이빙과 돌고래쇼였습니다. 수영도 못하는 우리에겐 좀 걱정이되었지만 생각보다 좋고 안전해서 니모도 보고 좋은 추억남길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눈앞에서 5마리나되는 돌고래가 심기한 쇼를 하는것도 신기하고 흥미로웠습니다.
제일 기억에 남는 음식은 머니머니해도 망고스틴이였습니다. 한국에서는 절대 맛볼수없는 것이라 더 많이먹었덤 거 같습니다. 달면서 새콤하고 부드러워서 한국에 들어오자 마자 생각 난것도 망고스틴 이였습니다.
앞으로 가실 분들을 분한 팁은 모기가 많으니.모기약을 꼭 챙기시기 바랍니다. 퇴치제링 약 둘다요.
그리고 컵라면도 작은컵으로 여러개 꼭챙겨가시고 핸드폰은 꼭 손에쥐거나 가방에 잘넣으시거나 목에 달고다니는것을 추천합니다. 참고로 남편이 여행도중에 어디서 뒀는지 기억은 안나지만 분실의 경험이 있어서 그렇습니다.
다양한 체험을 원하시면 정말 추천하고싶습니다.^^
댓글